‘마우스’ 박주현, 오봉이로 완벽 빙의

홍정미 기자 | 입력 : 2021/04/16 [11:20]

 

 

배우 박주현이 오봉이의 2막을 밀도 높은 연기로 빚어냈다.

 

박주현은 지난 1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‘마우스’(연출 최준배 극본 최란)에서 험난한 시련을 겪은 후에도 좌절하지 않고 스스로 이겨낸 후 새 삶을 사는 오봉이에 완벽 빙의했다.

 

이날 박주현은 성폭행범 강덕수(정은표 분)의 죽음 이후 새로운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최홍주(경수진 분)의 권유로 ‘셜록 홍주’ 작가가 된 오봉이의 모습을 그려 눈길을 끌었다.

 

그는 프레데터와 강덕수로 인해 상처 받았던 지난날의 아픔을 딛고, 범죄자들로 인해 상처를 받거나 억울한 누명을 쓴 사람들을 위해 앞장서서 취재에 나서며 새 삶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. 특히 그는 수성연쇄살인사건의 진범이 따로 있다는 의혹을 파헤치며 활약, 명탐정처럼 날카로운 추리력을 뽐냈다.

 

박주현은 누군가가 기댈 수 있을 만큼 의젓한 성인으로 성장한 오봉이를 촘촘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면서 극 전개에 없어서는 안 될 한 축을 담당, ‘마우스’의 몰입도를 드높였다.

 

뿐만 아니라 그는 이번 회에서 사건의 중심에 서서 전개를 이끄는 힘을 발휘하며 주인공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.

 

한편 박주현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‘마우스’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%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,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 헌터 추적극으로, 매주 수, 목요일 밤 10시30분에 방영된다.

 

<사진제공 : 영상캡처>